고객의 업무 기능과 절차를 업무 특성 및 활용 목적을 명확히 인식•분석하여 현재의 기능 구조와 절차를 파악합니다.
고객 업무 프로세스 중 개선이 필요한 영역 식별
업무 기능을 재구조화 하고, 기능별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안을 반영한 미래 모델 제시
업무 기능 중 수작업에 기반한 업무를 상세 분석하여, 자동화 대상 업무를 식별하고, 우선순위를 분별하며, 각 업무의 자동화 설계를 포함하여 RPA 솔루션 기반의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5단계의 서비스를 제공
자동화 대상업무를 식별한 이후 구현 과정은 전통적인 개발 방법론과는 다르게 신속히 구현하고, 테스트와 예외 상황 검증 등의 과정을 반복하는 Agile 방법론을 적용한다